Baking infrastructure

in tezos •  2 months ago 

사람들이 어떤 인프라를 사용하는지 물었을 때 응답은 다음과 같이 배포되었습니다.

가정용 컴퓨터(백업 유무에 관계없이)는 베이킹을 시작하기 위해 추가 투자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접근하기 쉬운 솔루션입니다. 가정용 컴퓨터 접근 방식을 결합하여 응답의 70.9%를 차지했습니다. 클라우드 솔루션과 전문 서버는 많은 양의 테즈 및/또는 다른 사람을 위한 베이킹을 하는 제빵사에게 적합합니다. 이 경우 더 전문적인 환경에서 제빵사를 운영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정당화되어 응답의 25.4%를 차지합니다. Raspberry Pi(3.6%)는 흥미로운 옵션입니다. 기본 솔루션이든 백업이든 큰 투자가 아니며 Octez가 이러한 하드웨어를 계속 지원할 경우 향후 이러한 솔루션이 더 많이 채택될 수 있습니다.

핵심 관리

대다수의 응답자(80%)는 Ledger 장치를 주요 관리 솔루션으로 사용합니다. 그것은 제빵사에게 가장 접근하기 쉽고 저렴한 옵션이며 보안에 관한 한 사람들은 하드웨어 암호화를 사용하여 더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 암호화는 두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옵션(16.4%)입니다. 소프트웨어 암호화를 설정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사람들에게는 클라우드 설정/원격 인프라를 사용할 수 있는 훨씬 더 유연한 솔루션이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 옵션인 HSM(3.6%)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Amazon이 이제 월 1달러만큼 저렴한 hsm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일부는 그렇지 않음) 현재 인프라 솔루션과 연결되어 원하는 경우 유연성을 떨어뜨립니다. 다른 것을 탐색하십시오.
흥미롭게도 가정용 컴퓨터 설정의 압도적인 대다수가 원장(91.9%)을 사용했지만 나머지 구성에서는 즉각적인 승자가 없었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