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샌드박스 복스에딧 소프트웨어

in news •  2 months ago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복셀 아티스트와 전통 사진 작가를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픽쳐 디스의 사업 개발 총괄자인 제이넵 우트쿠(Zeynep Utku)는 “다원주의란 삶의 진리에 접근하는 방식이 하나가 아닌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고 말하며 “이는 개념적, 맥락적, 또는 문화적 상대주의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개념은 메타버스 세상이 제공하는 새로운 가능성과 깊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모든 참가자는 자신이 생각하는 다원주의란 무엇인지 각자만의 개성과 스킬, 상상력을 더하여 더 샌드박스 복스에딧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를 표현하게 됩니다.

10명의 수상자가 선정되어 SAND 보상을 획득하게 됩니다 (보상은 아래 목록을 참고하세요). 10명의 수상자가 발표되면, 픽쳐 디스는 순위 안에 든 각 VX 애셋마다 한 명의 사진 작가를 매칭하여 해당 애셋의 2D버전을 제작하게 됩니다. 이와 더불어, 1위를 차지한 우승자는 전체 10개 순위에 든 모든 애셋을 통합한 VX 애셋을 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보상
30,000 SAND 보상이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됩니다.

1위: 12,000 SAND + 10개의 수상작을 통합하는 VX 애셋을 제작할 기회
2위: 7,000 SAND
3위: 4,000 SAND
4위~10위: 각 1,000 SAND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