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W 21화

in krsuccess •  27 days ago  (edited)

1.jpg

시호미 : 가루라 배에서의 포격입니다!
카즈마 : 아버지! 역시 녀석들은 지구를 공격할 생각이야! 공격하자!
브레스 : 기다려라 카즈마... 우리의 이 선택으로 지구와 가루라가 싸우게 될 지도 모른다.
카즈마 : ...그래도 대답은 달라지지 않아! 혹시 군대나 정부가 이 녀석들의 말을 듣더라도 난 절대로 이 녀석들을 믿지 않아! ...그야 가루라 전체가 악당인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눈앞의 할망구는 악당이잖아!
브레스 : 각오가 되어있다면 좋다...그리고 나도 너와 같은 생각이다.
카즈마 : 그럼!
브레스 : 고라이온의 제군들! 난 지구의 대표자도 정의의 수호자도 아니다...하지만 이 가루라의 녀석들과는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지가 않다! 따라서 자네들의 편을 들겠다!!
코가네 : 고맙습니다 함장님! 당신은 진짜 스페이스맨이야!
브레스 : 기쁜 소리를 해주는군. 모두 나데시코와 고라이온과 협력해서 가루라를 공격한다!
노알 : 결국엔 이렇게 되나!
아키 : 하지만 난 미스마루 함장님이나 브레스 함장님의 판단이 옳다고 생각해.
블레이드 : 입으론 무슨 소릴 하든 녀석들의 방법은 라담과 같아!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서 타인의 목숨을 짓밟는 녀석들을 난 용서할 수 없어!
아키 : D보이...
노알 : ...네가 그렇게까지 말하면 우리도 할 수밖에 없지! 가자 아키, D보이!!
블레이드 : 좋아!
호네르바 : 에에잇, 멍청한 녀석들! 그렇다면 여기서 네놈들을 피바다로 만들고 지구 공략의 첫발로 삼아주마! 해치워라, 사닥 사령관! 고라이온과 같이 이 땅을 녀석들의 묘지로 만들어 주어라!
사닥 : 알겠습니다, 호네르바 님!
코가네 : 그렇게 놔둘 것 같으냐! 지구는 우리의 고향이야... 너희들이 멋대로 하게 놔둘 것 같아!

2.jpg

사닥 : 호네르바 님, 저쪽엔 라담의 테카맨도 있는 것 같습니다!
호네르바 : 호오... 지구라는 별, 이미 그 벌레들에게 먹혀버린 건가? 뭐 좋다... 녀석들이 있어도 다이 바잘 대제왕의 의사엔 변함이 없으시다.
사닥 : 증원을 보내라! 숫자로 밀어붙이는 거다!!
쿠로가네 : 젠장! 적이 늘어나고 있어!
료코 : 저 모함을 때려 부수지 않으면 끝나지 않을 것 같아!!
호네르바 : 아무리 고라이온이라도 이 정도의 전력으로 가루라에게 대드는 것은 무모할 것이다! 겁먹어라! 울부짖어라, 지구인! 그리고 지옥에서 자신들의 어리석음을 후회하라!
카즈마 : 관속에 한 발을 들이밀고 있는 할멈이 할 소리가 아니지! 지구인을 얕보지마!!
미히로 : 오빠! 이 주역에 뭔가가 와! 이건!?
블레이드 : 오건!!
오건 : ......
호네르바 : 뭐, 뭣이!? 저건 이바류더의 데토네이터! 이 성계엔 이바류더도 와 있는가!?
노알 : 저 가루라라는 녀석들도 이바류더와 적대하고 있는 건가!?
블레이드 : 내가 알기로는 이바류더의 활동영역은 은하 전체에 미친다. 저 가루라도 다른 성계에 침략을 하고 있다면 양쪽이 부딪치는 것도 이상하지 않아!
호네르바 : 후퇴다, 사닥! 이바류더가 있다면 대책을 세워야만 한다!
사닥 : 아, 알겠습니다!
쿠로가네 : 저 쪼그만 녀석 굉장한데! 호네르바 녀석을 도망치게 했어!
스즈이시 : 작아도 센 녀석은 있다니까. 나처럼 말이야.
코가네 : 쓸데 없는 이야긴 나중에. 남은 가루라를 친다!
오건 : ......

3.jpg

블레이드 : 대답해라 오건! 네 목적은 뭐냐!? 왜 넌 이바류더와 적대하고 있지!?
카즈마 : 틀렸어 D보이 씨! 저쪽은 무시하고 있어!
브레스 : 일단은 가루라의 상대를! 오건은 내버려둬라!
블레이드 : (도대체 녀석의 목적은 뭐지...)
아키토 : 내 싸움... 내 싸움의 의미... 그건... 그건!
블레이드 : (오건! 가루라를 쓰러뜨리면 오늘에야말로 네 목적을 알아내고야 말겠다!)
오건 : ......
블레이드 : 놓치지 않는다! 데토네이터 오건! 네 목적은 뭐냐!? 오늘에야말로 대답을 듣겠다!!
오건 : ......
블레이드 : 대답할 생각이 없다면 힘을 써서라도 들어내겠다!!
오건 : 테카맨이여...
아키 : 이 목소리... 오건인가!?
노알 : 저 녀석, 말을 할 수 있나!
오건 : 라담의 숙명으로부터 도망친 테카맨이여... 난 네 싸움을 보고 싶다...
블레이드 : 오건...
오건 : 또 만나자...
노알 : 저 녀석... D보이를 쫓아온 건가...
아키 : 분명 그가 목격된 건 이쪽의 행동과 일치하지만...
브레스 : D보이... 짚이는 건 있나?
블레이드 : 아니...
브레스 : 지금부터 오건을 쫓아도 소용없다. 일단은 나네시코와 합류해서 달로 향하지.
블레이드 : (이바류더와 싸우는 자... 오건, 넌 도대체 누구냐...)

4.jpg

[나데시코 브릿지]
유리카 : 어서 와 아키토!! 무사해서 다행이야!!
아키토 : 야, 야... 달라붙지마!
료코 : 이제 괜찮은 거야 아키토?
아키토 : ...화성에서 일들이 많았고 후쿠베 제독과 가이와 화성의 사람들이 죽었지... 그리고 지구권으로 돌아왔더니 또 싸움... 난 싸움에 휘말려서 내가, 나 자신이 아니게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
유리카 : 아키토...
아키토 : 그러던 중에 가이에 대해서도 잊고 싸우는 기계가 되는 것 같아서... 그게 참을 수가 없어서... 하지만 유리카도 함장으로서 열심히 하고 있고 그 무라쿠모 가이라는 사람이 말하는 싸움의 의미라는 걸 겨우 알게 됐어... 나에게도 지키고 싶은 사람이 있다는 걸...
메구미 : 그건!?
료코 : 누구야 도대체!?
유리카 : 가르쳐줘, 아키토!
아키토 : 가이야.
히카루 : 뭐!? 그건 혹시...
아키토 : 처음에 가이와 만났을 때 그 녀석은 말했어... 지구를 지키자고.
미나토 : 그거... 게키 강가라는 것에 영향을 받았을 뿐 아냐?
아키토 : 하지만 지금 목성 도마뱀이나 가루라가 와서 지구는 위험하고... 그러니 난 그 녀석이 말한 지구를 지키겠다는 맹세를 위해서 싸우겠어... 그 녀석을 잊지 않기 위해서라도... 그게 내가 찾아낸 싸움의 의미야.
파라 공주 : 멋져요 아키토 씨... 전 감격했습니다...
아키토 : 그, 그거 감사합니다...
파라 공주 : 미스마루 함장님... 저도 그 용병 분의 말과 함장님의 모습을 보고 결심이 섰어요... 이 태양계에서 제 싸움의 의미를 찾아보자고.
유리카 : 고, 공주님?

5.jpg

파라 공주 : 미스마루 함장님... 저도 알테어 별에서 당신과 같이 선택의 기로에 놓이고 말았지요... 백성을 구하고 죽음을 택할까, 스스로의 목숨을 구할까라는 선택을...
라이블 : 공주님... 그 일은!
파라 공주 : 아뇨... 라이블... 전 모두 그들에게 이야기하겠어요. 스스로의 위험도 개의치 않고 저희를 구해주신 긍지 높은 지구의 전사들에게 모든 것을...
히카루 : 야마다가 살아 있었다면 감격해서 통곡했을 만한 전개네...
유리카 : 들려주세요, 파라 공주님...
파라 공주 : ...가루라의 은하지배에 대해서 고라이온과 싸우던 저희는 언젠가부터 반 가루라의 중심이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다른 별과 손을 잡으며 사자좌 연합이라는 반 가루라 동맹을 만들어냈어요. 그런데 그 존재를 달갑지 않게 생각한 가루라는 연합의 리더적 존재였던 알테어 별에 대함대를 보낸 거에요.
히스 : 아아, 공주님... 가엾기도 하시지...
코가네 : 그 싸움은 우리에게 있어서도 잊을 수 없는 일이야...
파라 공주 : 저희는 고라이온을 중심으로 필사적인 저항을 펼쳤지만 숫자에 밀리게 되었고... 알테어 별은 불타고 마침내 알테어 왕가의 그레덤 성도 불꽃에 휩싸이고 말았지요.
유리카 : 그럼 알테어 별은...
파라 공주 : 살아남은 백성들을 가능한 한 도망쳐 보내고 저희는 고라이온으로 알테어 별을 탈출했어요...
이네스 : 그렇군요... 마지막까지 저항하는 것 보다 살아남는 쪽을 우선시했군요.
프로스펙터 : 그래서 라이블 씨가 말씀하시는 대로 지구로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서 오신 겁니까?
코가네 : 아니, 그렇지 않아. 알테어 별을 떠난 우리는 가루라가 지구침공을 계획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어. 그래서 그것을 경고하기 위해 지구로 온 거야.

6.jpg

이네스 : 태양계에 나타난 가루라의 함대는 당신들의 추격과 지구공략을 목적으로 삼고 있다는 거네요.
파라 공주 : 고라이온이 파괴되고 왕가의 생존자인 제가 죽어버리면 사자좌 연합은 완전히 와해되고 말 테니까요.
유리카 : 안심하세요, 파라 공주님. 저희가 반드시 공주님을 지켜드릴게요.
파라 공주 : 감사합니다... 하지만 당신들에겐 폐를 끼치게 되어버리네요.
아카츠키 : 공주님이 말하는 대로야. 이 일은 공주 개인의 일이 아니다. 지구와 가루라의 문제지.
아키토 : 거슬리는 말투인데? 당신도 가루라가 지구를 노리는 악의 제국이라는 건 알고 있잖아?
아카츠키 : 악의 제국이라... 분명 납득할 수 없는 이유로 이쪽을 공격해 오고 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지구인의 견해로 판단했을 경우의 이야기야.
아키토 : 무슨 소릴 하고 싶은 거지?
아카츠키 : 난 로봇 매니아 같은 절대적인 [악] 같은 건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뿐이지.
쿠로가네 : 그건 당신이 가루라가 얼마나 못돼먹었는지 모르니까 하는 소리야.
시로가네 : 그만둬 쿠로가네. 그가 말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
아카츠키 : 그쪽은 이야기가 통하는 것 같군.
시로가네 : 아카츠키라고 했나... 그럼 당신에게 묻고 싶군. 당신은 지구로 공격해 올 가루라를 이대로 방치해 둘 생각인가?
아카츠키 : 나에게 지구전체의 의사를 결정할 권리는 없지만 개인적인 의견은 NO다. 공격해 온다면 맞서야지. 거기엔 정의도 악도 관계는 없어.
아키토 : ...말을 힘들게 하는 녀석이네...
아카츠키 : 너만큼 단순하진 않다는 거야.
라이블 : 하지만 파라 공주님... 앞으로 저희는 어찌합니까...
파라 공주 : 그건...
브레스 : 지구로 와주십시오 공주.
파라 공주 : 당신은?
브레스 : 제 이름은 브레스필드 아디건... 이야기는 모두 들었습니다.

7.jpg

코가네 : 당신이 그 배의 함장입니까?
브레스 : 내 의뢰주는 지구 인류의 최고 의사 결정 기관의 하부 조직이고... 그 조직은 이성 문명에 대해서 이해도 하고 있습니다. 분명 공주의 힘이 되어줄 거라 생각합니다.
프로스펙터 : 하지만 브레스 함장님... 함장님은 나데시코의 호위가 본래의 일이 아니었나요? 무엇보다 이대로 달로 나아가면 확실히 연합군이 나데시코를 내버려 둘 리가 없을 텐데요.
아카츠키 : 아, 그거라면 걱정할 필요 없어. 방금 전에 나데시코는 연합군에 편입되었으니.
아키토 : 뭐라고!?
아카츠키 : 너희들이 화성으로 떠난 후로 상황이 변했거든. 네르갈과 연합군은 화해했어. 난 나데시코의 호위와 그 일을 전하기 위해서 온 거야.
미나토 : 그럼 우리도 군인이 되었단 이야기?
아카츠키 : 언젠가는 그렇게 되겠지.
브레스 : 우리의 역할은 여기까지인 것 같군. 군이 오기 전에 철수하는 편이 좋겠어.
유리카 : 그럼 브레스 함장님... 파라 공주님과 고라이온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브레스 : 물론이지... 공주님도 동의하십니까?
파라 공주 : 네... 부탁드릴게요.
스즈이시 : 됐어 치프! 우린 지구로 돌아가는 거야!
코가네 : 그래! 꿈에도 그리던 지구야...
아키토 : 코가네... 건강해. 너희들을 잊지 않을게.
코가네 : 아키토 씨도 건강히. 당신이 찾아낸 싸움의 의미... 저희도 응원하겠습니다.
유리카 : 그럼 나데시코는 이대로 진로를 나아갑니다!
브레스 : 조심하길 미스마루 함장... 아마 또 만나게 될 것 같지만.
유리카 : 네?
브레스 : ...연합군이 당신과 나데시코를 제대로 이용할 수 없을 것 같아서...

8.jpg

[GGG 메인 오더 룸]
브레스 : ...보고는 이상이다. 타이가 장관. 의뢰는 달성했다고 하기 어렵지만 이건 어쩔 수 없어.
타이가 : 음... 이쪽으로서도 네르갈과 연합군의 화해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으니까.
휴마 : 연합 녀석들은 나데시코가 가져온 가루라의 정보로 난리가 났다더군. 총사령부의 콜벳 준장은 좋은 기회라며 다른 국가들에게 군비를 증강할 것을 주장하고 있대.
라이블 : 그런데 타이가 장관... 우리의 처우는 고려해 주실 것인지?
타이가 : 그건 걱정하지 마시길. 고라이온에 대해선 저희가 맡기로 되었습니다.
코가네 :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듣고, 고라이온도 연합군에게 접수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만...
타이가 : 그건 이쪽에서 해결했다네... 이 일은 이성의 통치자에 관한 일일세.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지. 파라 공주... 당신에 대해선 국련 사무국의 승인으로 인하여 저희가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파라 공주 : 감사합니다, 타이가 장관님. 지구의 사정은 잘 모르겠지만 당신들이 믿을 수 있는 인물이라는 건 이해했어요.
타이가 : ...하지만 파라 공주... 저희도 당신들에게 부탁할 것이 있습니다.
파라 공주 : ...고라이온 말씀이로군요. 타이가 장관님... 고라이온의 힘을 당신들에게 맡기겠어요. 가루라뿐만이 아니라 당신들의 판단으로 고라이온의 힘을 사용해 주세요.
라이블 : 고, 공주님... 그것은!
파라 공주 : 라이블... 알테어 별이 사실상 붕괴된 지금... 저는 왕가의 최후의 한 사람이기 전에 평범한 인간이에요.
브레스 : 파라 공주...
파라 공주 : 나데시코에서 말했던 대로입니다. 전 저의 싸움의 의미를 이 별에서 찾아야 겠다고 생각해요.

9.jpg

라이블 : ...알겠습니다 공주님... 하지만 이 라이블과 히스... 최후까지 공주님의 곁에 있겠습니다.
코가네 : 공주... 알테어는 우리에게 있어서 제2의 고향이야. 우리도 마지막까지 공주에게 힘을 빌려주겠어.
파라 공주 : 고마워요, 라이블... 코가네...
휴마 : 그런데 고라이온의 가입으로 단숨에 프로젝트W의 전력도 늘어났군.
레디 : 하이잭 사건이 해결되고 우리의 에이전트인 히이로도 합류했고... 미스릴의 SRT 3명도 정식으로 프로젝트W로 참가하게 됐어.
타이가 : 하지만 아직 부족해... 인류를 위협하는 것들과 싸우기 위해선 지금 이상의 힘이 필요하다.
카즈마 : 그렇다면 우릴 고용하지 않겠어?
브레스 : 카즈마...
카즈마 : 누나들과 호리스와 이야기를 했어. 이런 시대에 우리들이 가능한 건 무엇일까 하고... 그래서 말인데... 가루라와의 싸움에서 내가 말했지? 군대나 정부 같은 건 관계 없다고... 내가 싸우고 싶으니 싸우는 거라고... 그렇게 생각했더니 조직이 어떠니 하는 것도 바보같아서... 있잖아, 아버지... 장관님의 의뢰를 맡자.
브레스 : 내가 반대해도 5대1로는 승부가 되질 않는군...
타이가 : 환영하네, 브레스. 그리고 카즈마 군. 오늘부터 자네들도 프로젝트W의 일원이야. 우린 연합군과는 다르게 인류를 위협하는 다양한 위협들과 싸우는 스페셜 팀이다.
프리만 : 좋은 기회야 장관. 언제까지고 계획명으로 움직이긴 힘들지. 슬슬 우리의 부대명을 정하지.
휴마 : 네가 그런 말을 꺼낸다는 건 벌써 이름을 정해둔 거겠지?
프리만 : 그이름은 [베르터] ...독일어로 [등대지기] 라는 의미다.
브레스 : 흠... 멋지군, 프리만. 나쁘지 않아.
타이가 : 지구의 미래를 비추는 등불을 지키는 자들... 좋아... 앞으로 프로젝트W 실행부대를 [베르터] 라 호칭한다!
카즈마 : 베르터라... 헤헤... 발스토크 패밀리보다도 훨씬 멋있네.

10.jp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Good!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AND Your wonderful story.

image.p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