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까페

in hive-199903 •  2 months ago 

C028ED90-585D-489B-AEA8-5FAF22A76D40.jpeg

3D96D93C-47D2-4B4E-81EA-AC2F8D48367D.jpeg

19839C4B-9922-4094-B3C2-0EAC4DF907A7.jpeg

나랑 첫째만 아는 비밀 까페 ㅋㅋ
(비밀이라 함은 울 가족에게만 ㅋㅋㅋ)
여기오면 항상 먹는 오레오케익
그리고 나는 플랫화이트 시킴.
엽서 종이에 수채화로 그리기
밑그림은 딸이 불러주는대로 내가 그리고 ㅋㅋㅋ
색칠은 딸이 맘대로 하다가
나에게 넘기면 내가 말렸다가 다시 리터치….

리터치 한다고 엄텅 공 들인거 같은데
그닥 달라지진 않은 것 같구나……./
수채화는 너무너무 어려워……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mage.p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별거 아닌데 아이들에겐 비밀장소가
특별한듯해요
즐거운 추억 장소네요~^^

맞아요 ㅋㅋ 사실 주변에 더 크고 맛있는 빵도 많은 곳이 있는데 거기서 동생이랑 같이 사고 치고 제가 엄청 화 낸 적이 있었는데 거기 가자니 싫대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이렇게 거기가 좋고 크고 그런것보다 애들에겐 기억 추억이 중요한가봐요 ㅎㅎ 좋은 추억으로 가득 만들어줘야겠어용

종하에게도 비밀장소가 있어요 ㅎㅎ 나중에 소개시켜드릴게요 아이들은 비밀장소를 너무 좋아하죠^^

너무 궁금하네용 또다른 아가들에겐 어떤 공간이 비밀장소일지.. ㅎㅎ궁금궁금

둘만의 비밀장소 넘 좋죠~
저희 아이도 둘만 데이트하자고 그래요^^~

둘째하고도 둘만의
비밀 장소를 만들어야 할 거 같은데
우리 둘째는 너무 에너지가 넘쳐서 감당이 안돼요
ㅋㅋㅋㅋㅋ둘ㅉㅐ와의 장소도 생기면 포그팅 함 해야겠어요 ㅎㅎㅎ

저희집 앞 그곳인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