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막내

in hive-199903 •  2 months ago 

508FD9DA-F79A-407C-8BD4-1C56492A774F.jpeg
오늘 12/1 부터 이유식 시작
158일..
쌀미음부터..
쭈리어스가 대여해준 베이비무브라는 이유식 마스터기로 하니 세상 간편 ㅠㅠㅠㅠㅠ이런 세상을 이제야 알다니 ㅠㅠㅠㅠ
여튼 그 덕에 막내는 좀 더 푠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 거 같다.
급 첫째때 돌절구로 재료들 찧고 했던 때가 떠오르네….

여튼 쌀미음1일차..
50중 20 먹고 그 중 반은 흘리고 10 먹은듯? ㅋㅋ
그래도 느낌상 잘 받아먹은 듯 하다.
다 먹고 졸려해서 안고 있으니 트림을 꺼억 하던데…
ㅋㅋㅋㅋㅋ여튼 이유식의 세계로 드디어 들어왔도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mage.p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오 이제 미음에서 이유식 먹을 때가 됫군요 ㅎㅎ 한편으로 힘드실게 눈에 보이네요^^ 화이팅!

언니 돌절구요??ㅋㅋㅋㅋㅋ상당히 예스럽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