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께 드릴 빼빼로~♡

in hive-199903 •  3 months ago 

20211111_071450.jpg

지난 주말 캠핑 때 사용하고 빼빼로만들기 키트 하나가 남았습니다. 빼빼로데이를 위해 더 주문할까 하다가 이번주에는 너무 바빠서 퇴근하고 도저히 아이들과 만들 시간이 없을 것 같아 그냥 패스했더랬지요.

그런데 키트 하나가 남아있다는 것을 아는 아이들이 어젯밤, 선생님께 가져다 드릴 빼빼로를 만들어야 한다 아우성이었습니다. 어제는 신랑도 출장 가고 집도 엉망이고,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 그냥 넘어가 주길 바랬건만 아이들의 기억력은 이럴 때 더 빛을 바라는 것 같습니다.

하는 수없이 아이들과 빼빼로를 만들기 위해 초코릿을 중탕하고, 빼빼로를 만들었네요. 보관을 잘못해서 빼빼로 과자가 반이나 깨져 있어 선생님께 드릴 빼빼로는 몇개 없네요.
그래도 만들어 놓고 보니 뿌듯~♡

내년 빼빼로데이에는 미리 미리 준비해서 정성껏 나누어야겠다 생각해 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mage.png

빼빼로를 만드시다니 참 대단하세요^^
전 못할것 같아요^^
이뿌게 잘 만드셨어요^^ㅎ

빼빼로를 만드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손이 엄청 갈텐데 말이죠.. ^^

이렇게 정성껏 만든 빼빼로를 먹을 수 있는 것은 축복입니다. ^^

저희집은 정성껏 한 걸음 한 걸음 마트까지 걸어가서 사다 먹습니다...ㅎㅎ

맛있겠네요 흐미 ㅠ

빼빼로데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뭐 이런 데이는 모조리 법으로 금지시켜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빼로를 만들어 볼 생각은 안해봤는데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맛도 있겠어요~

무서운 아이들 기억력ㅎㅎ저도그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