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고 쌓여있는 책 우리집도서관에 맡기고 적립금 받았어요^^*

in hive-199903 •  3 month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투럽맘입니다..

요즘 비가 주룩주룩 내리니 마음도 괜시리 싱숭생숭하고 후덥지근한거 같아요.

그동안 책정리하려고 아이들 책을 정리하다가 자리가 부족해 모아둔 책들이 있는데..
언제 볼지도 모르고 또 버리자니 아까워서 집에 놔두니 자꾸 자리만 차지하네요..

그러다 우연히 "우리집도서관" 우도를 알게 되었어요..

https://woodo.page.link/FSjHFUEEjScnYNpK6

0630 우도.jpg

아이들 책 저렴히 대여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좋은게 집에 있는 아이들 책을 위탁하고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네요.

아이들 연령이 높이지면서 필요한 책을 다 사기엔 너무 비싸고 도서관도 꽤 멀어서 한번 가기 쉽지않았거든요.

처음 내 책 위탁을 하게되면 25권까지 무료배송으로 우도에 보낼수있어요..

그렇게 보내고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어느덧 내가 위탁한 책을 대여하고 받은 금액이 7천원이 넘었네요.

0630 우도2.jpg

반값 대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많이해서 그런지 책 임대하고 받은 적립금이 꽤 모였어요.

예치금은 만원부터~ 5만원까지 인출하거나 다른 책 대여할때 사용할 수 있답니다.

0630 우도1.jpg

지금 가입하면 3천원 독서지원금도 준다고하니 아이들 책 많이 대여해보시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래요..

저는 이번에 두번째로 책 위탁하려고 또 신청했답니다. 두번째에는 배송료 3천원을 선불로 내야하지만
재활용때 버리는것보다 훨씬 나으니 위탁하려구요^^

이웃님들도 좋은날 되시고 비 피해 조심하세요~
그럼 씨유어개인!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mage.png

어머 이렇게 훌륭한 나눔이!!!!!
언니 여행 후기 들려주세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역시나 알뜰하신 투럽맘님~!!

앤서니 브라운 작가의
우리 아빠가 최고야 책이 탐나내요~^^

오 좋은 제도네요!

와!!! 넘 좋네요!!!

저도 우도가입었는데 맡기지 않고만 있다가 잘 안들어가게 되서 어플을 지워버렸는데 다시 해뵈야겠어요.

아오~~진짜 좋은 프로그램 많네요..그럼에도 게을러서 못하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