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모델을 꿈꾸며 보여주는 민낯 119번째

in hive-160196 •  8 months ago 

스팀 투자의 모델을 꿈꾸며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이야기 119번째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할 이야기는 많으나 가급적 간단하게 해 보겠습니다.

일단 선물 상자도 배달되었고 알스팀 배당도 들어왔고 눈에 띄는 게 또 하나 잇습니다.
계정 보유 자산 가치가 83,000$을 훌쩍 넘겼습니다.

스팀 가격이 올랐다는 이야기죠, 이는 바로 보상도 늘어난다는 이야기입니다.
아주 고무적인 이야기가 되는 것이죠.

선물 상자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입니다.

살짝 늘어난 기분도 드는데 스팀 가격이 유지되거나 더 올라주면 보상의 늘어남도 피불 느끼게 될 겁니다.

스팀 달러도 300개를 넘어섰고 스팀 파워는 112,680님이 되었습니다.

계정 보유 자산 예상 가치는 84,000$에 육박합니다.
이제 이것도 10만$을 넘어서는 것이 시간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스팀의 적당한 가치는 3~4$ 이상인데 시장은 왠지 아직은 그렇게 봐주지를 않네요.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함이란 생각도 해보는데 올라가면 내려가면 살 거야 하고 내려가면 더 내릴지 몰라하며 못 사고 사실 쉽지는 않습니다.

하여 내 생각은 투자는 미래를 보고 하는 것이다라는 생각으로 해야 된다고 보며 그렇다면 지금이 적기 아닌가 하는 것이며 더 자세히 말하면 자금이 생길 때 그때가 기회이고 적기라고 보며 스팀 투자는 빠를수록 좋다, 일단 들어와서 경험해가면서 관망하는 것도 괜찮고 아예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오늘을 정리 들어가면 112,680/527/304.435/00/119 이렇게 됩니다.

이 글을 참고하여 투자하는 분이 계시다면 반드시 성공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