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일본과의 암묵적 계약, 일시적 파기 😯

in hive-101145 •  4 months ago 


한국과 일본은
가깝지만 먼 이웃나라,
가위바위보조차 이겨야하는 숙명의 라이벌,
얽히고 섥혀 청산하지 못 한 과거사 등

뗄레야 뗄 수 없는
애증의 이웃국가인 것은 확실하다.



하지만 한국과 일본 사이에도
암묵적인 '선의의' 계약 관계가 있다.

바로,
[자연재해 상호 방위 조약] !!!

(ㅎㅎ 맞음.ㅎ 내가 그냥 지어낸 조약임ㅎ)


어쨌든 일본은 한국의 방파제 역할,
한국은 일본의 공기청정제 역할을 하며
공생아닌 공생관계를 이어가고 있었다.




하지만 최근,
북방민족 러시아의 도움으로
한국이 '일시적' 계약 파기를 하고 마는데...!!!!


추운 나날이 계속되고
북쪽의 찬공기가 내려 누르면서,
중국쪽의 미세먼지들이
일본으로 유입되는중ㅎㅎㅎ

아, 고멘! 'ㅡ'

이제 일본 너희도
미세먼지의 그 텁텁한 맛도 좀 봐야징😂🤣 ㅎㅎㅎ

.
.
.

하지만 날이 따듯해지면,
다시 저 미세먼지들은 우리나라로... ㅠㅠ 흐엉

추위냐, 미세먼지냐...
둘 다 싫은 양자택일의 나날들 ㅠㅠㅠ ㅎㅎㅎ

.
.
.

그래도 오늘은
미세먼지든, 추위든,

어우....해장먼저 좀 해야겠당 'ㅡ';;; ㅎㅎㅎㅎ


 끝.
뿅!!💕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mage.png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0.18%, voting power : 19.89%, steem power : 1914354.68,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540.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4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59 KRWP [61150347 - e4cc59dd28c89dffc559c2d9840d30862277f573]

  ·  4 months ago (edited)

거긴 확진자도 많고 먼지도 많으니 마스크 단디 쓰고 다녀야겠군요 ㅎ

우리나라도 이제 코로나가 끝나도 미세먼지때문에 마스크를 벗진 못하겠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런생각은 한번도 안해봤는뎈ㅋㅋㅋㅋㅋ 짱짱

ㅋㅋㅋ 일본이 방파제 역할을 영원히 잘 해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요새는 마스크 항상 쓰고 다니니깐
미세먼지고 쾌청하고 말고자시고 신경 안쓰게 되더라 ㅋㅋㅋㅋ

그냥 답답함

마스크 속 습기땜에 촉촉해지는 거 넘나 싫음 ㅠㅠㅠㅠ
진짜 이눔의 마스크 빨리 좀.....

일단 확진자가 많이 줄어야 할텐데요.ㅠ 항상 조심하세요~

코로나의 굴레에서 영원히 벗어나지 못 할까봐 걱정입니다 ㅠㅠ

러시아가 괜히 고맙네요~ㅋㅋ

러시아는 이제 겨울철의 우방국입니다!!ㅎㅎㅎ

ㅎㅎ 재밌네요~

재밌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  4 months ago (edited)

일본이 애증의 관계긴 하죠..

일본과는 정말 뗄레야 땔 수 없는 관계가 되어버렸죠 ㅠ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