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탄맞은 집, 언제 정리하누...

in hive-101145 •  11 months ago 

큰 방을 제외하고 방 3개가 완전 폭탄맞았습니다. 사무실 짐을 가져왔는데, 이 참에 방내부 가구도 다 바꾸자고 하네요. 남편이.. 거실 TV와 가족실 오디오를 책방으로 옮겨서 책보고 쉬는 공간으로 만들자고 합니다. 65인치 TV가 방에 들어가면 별로 좋지 않을 것같은데...

가족실은 이미 커다란 6인용 테이블이 차지하고 있어서 그 방에 있는 물건을 정리하고 없애야 합니다. 이 참에 집안 물건 정리하게 생겼습니다.

하고 있는 일이 많아서 그것도 참 난감합니다. 대형프로젝트를 하나 수주를 해서 그것도 준비를 해야 합니다. 중소기업 인사체계를 처음부터 싸그리 다 만들어야 합니다. 함께 일하시는 박사님이 거의 다 하시겠지만, 저도 많이 거들어야 할 것같습니다. 팔자에 없는(아니 너무 많아서 하고 싶지 않은...) 문서작업을 또 해야합니다.

일복 하나는 타고 났습니다만, 이제는 조금씩 선택과 집중을 해 나가고 있습니다.

참 좋은 세상입니다. 집에 앉아서 일하고 말이죠...^^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image.pn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바쁘신 중에도
잃지않으시는 긍정의 여유~~~
멋지신데요^^

좋은 게 좋은거다.. 그냥 그렇게 생각하려고요.
이번에 사무실 정리한 것도 사실 잘 된 일이에요.

몇 달동안 거의 못갔거든요. 관리비와 대출이자만 나가고 있었으니까요.
그런데 이제 제대로 사용하실 분이 들어가셨으니(사실 시아버님..ㅠ.ㅠ) 잘 된거에요.
덕분에 몇가지 일도 정리가 되었구요. ^^

세옹지마.. 그런거죠..^^

폭탄은 매일 있는 것 같아요 ㅎ 몫은 부모 몫이죠ㅎ

저희는 폭탄터져서 정리하는 게 일입니다.

주로 폭탄은 양가 부모님이 터트리시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