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코인이 하루를 구했습니다

in bitcoin •  last month 

pexels-karolina-grabowska-7876503.jpg
경제가 무너졌습니다. 사람들은 거리에서 폭동을 일으켰습니다. 정부는 무너지고 있었다. 은행은 문을 닫았지만 한 사람이 그 날을 구했습니다. 그의 이름? 비트코인 씨. 그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가 가진 금화와 은화를 얻기 위해 외출하는 동안 시스템의 일부를 거부한 부유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이 가지지 못한 지식을 습득함으로써 자신에게 투자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컴퓨터, 금융, 경제 및 이 경제 위기의 시기에 자신의 부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해 배우기 위해 현명하게 돈을 썼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필요한 수단을 통해 은행 계좌에 들어갈 수 있다면 은행 계좌 번호를 훔치고 침입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수표에 자신의 은행 계좌 번호가 인쇄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미국 화폐에 대한 믿음이 너무 커서 모두가 한 번에 미화로 환산하고 미국 달러가 다시 폭락할 경우를 대비해 100조 달러 상당의 미화를 구입했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